Body Artivity
바디아티비티
경주 우양미술관에서 열리는 Body Artivity 전시에 아리송의 자이언트 피자, 발걸음 산책, 자연의 길, 그린웨이브 그린위브가 전시되고 있습니다. Body Artivity는 전시장에서 작품을 보고, 듣고, 만지고, 작품에 참여하면서 감각에 집중해보는 전시입니다.
1. 발걸음 산책
2021/ 복합재료, 마이크, 녹음기, 헤드폰
이번 전시에 처음 선보이는 발걸음 산책은 자신의 발소리에 오롯이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작품입니다. 각각의 재료를 밟을 때 나는 자신의 발소리와 발소리가 만들어내는 리듬감에 집중하면서 걸음 걸음 마다의 감각을 일깨워 볼 수 있습니다.




2. 자이언트 피자
2018/ 프로그래밍, 프로젝션, 아트워크 오브제 복합재료
토핑으로 준비된 재료들을 탐색하면서 커다란 도우위에 자신만의 피자를 디자인하는 작품입니다. 벽면에 자신이 만드는 피자를 한눈에 보면서 주어진 시간동안 피자를 만들고 나면 ‘찰칵’소리와 함께 피자의 이미지가 캡쳐되는데, 그때 자신이 피자 토핑의 하나가 되어 피자로 프린트가 됩니다. 가족, 친구들끼리 재미있게 전시를 감상하시고 추억도 남기시길 바랍니다.



3. 자연의 길
2021/ 아트워크 오브제 복합재료, 프로젝션 매핑, 사운드 설치
사계절의 변화를 색으로 감상하는 작품으로 설치되는 공간마다 다른 매력을 뽐내는 작품입니다. 우양미술관은 천장이 높고 자연 조명이 있어서 조금 더 편안한 자연의 길로 완성되었습니다. 미로처럼 만들어진 길을 산책하면서, 계절이 변화하는 소리를 들으면서, 색의 변화를 감상하면서, 천장에서 늘어진 패브릭을 살짝 손끝으로 만지면서자연이 선물하는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보면 좋겠습니다.


4. Green Wave Green Weave
2019/ 아트워크 오브제 복합재료, 설명 영상
다양한 질감의 그린 재료를 땅에 심어 모두 함께 초록색 들판을 만드는 작품입니다. 벽면 콘테이너에서 가져온 그린의 재료들을 바구니에 담고 원하는 위치에 앉거나 서서 재료를 탐색하며 일의 즐거움과 보람을 느껴보는 작품입니다.



